★주인게시판 판타지편★/『자유적 게시판』

늑대아이 아메와 유키 여행기 1주년 후!

드래곤아카즈킨 2015. 5. 3. 00:23

안녕하세요 이 블로그를 운영중인 "P.T.W.D.K(드래곤)"입니다.

 

늑대아이 아메와 유키 여행기 1주년이 다되어가는 시즌에서 일단 도야마 늑대아이 집의 현황을 공개하고자 합니다.

 

-----------------본론------------

 

기억나시나요 일본 도야마 현에가서 늑대아이 여행기를 했던 사실... 이 블로그에 고스란히 그날의 정보들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도야마 여정의 시작과 날이 안좋아 산이 다 안보였다는 점.. 그리고 늑대아이의 집 방문과 더불어 다테야마산의 치열했던 생존기 그리고 집으로!

 

 

 

한국에서 늑대아이 집에 이 그림을 붙이려고 성심성의 것 준비했던..(?) 그림은 저퀄이지만 나름 정성들여서 제작했던 그림을 늑대아이 집에 자랑스럽게(?) 왔다 갔다는 증표를 넣었습니다.

 

그리고 1년이 지난 지금.. 그리고 사실 적 1년을 앞둔 지금 일본쪽의 사이트를 동원해 늑대아이 관련으로 포스팅을 보고있던 중.. 한가지 사실이 있었습니다.

 

 

 

 

2014년 11월 24일의 늑대아이 아메와 유키네 집을 유심히 바라보던 중.. 한가지 사실을 알아냈습니다..

 

제가 한국에서 들고온 그림이 감쪽같이.. 사라져버렷다!?

 

분명이 테이프도 잘 칠했고 떨어지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그리고 저의 그림을 정보를 위해서 더 뒤적이다 보니.. 2015년 이벤트에서 제 그림을 발견했습니다.. 한국 지도의 옆에 붙어있더군요~

 

아마도 집을 관리하시는 분과~ 여행정보소 담당님께서 저를 생각해주셔서 저곳에다 붙여주시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도야마 특성상 산악지대고 늑대아이집이 습기도 있고 눈 많이 오니까.. 테이프가 듣질 않았나 봅니다.. 2014년 도야마 인근에서 지진이 났다고 했기에 아마도 그때 여파로 떨어지지 않았을지..

 

생각도 하게되네요..

 

 

마치 한국지도 옆에 있으니까.. 마치 한국 대표하는 느낌을 받고는 하지요~ 가끔 정보소에 연락을 드립니다!!

 

여행갈때마다.. 하지만 도야마가 아닌게 아쉬울 다름이네요.. 비행기가 자주 직항으로 다녔으면 좋겠는데 ㅠㅠ!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