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주인게시판★/『내맘대로!』

카운터스트라이크(카스온라인) 좀비모드2 공식

드래곤아카즈킨 2009. 5. 4. 19:15

마의 3공식처럼...(서바이벌"살아남기" )<--문득 사막에서 살아남기가

 

생각나서 한번써봅니다.

 

제가한번 카스온라인의 공식을정해보겠습니다..

 

뭐... 인끼있는 카스온라인의 좀비모드!!!!

 

 

---------------------------

 

가:좀비가 많으면 1분안애 당합니다.

 

나:앞에서 뚤리면 1분안에 뒤에있는사람들 다당합니다.

 

다:보급좋은거나와도 최대생존시간은 1분입니다.

 

 

 

이거입니다....

 

가:공식답:자기만빼고 전부좀비라면....

 

살기희박하죠... 그중에서머리좋은 좀비유져가있으면

 

"시간남아있기전에 다탐색합니다"

 

그래서 최대생존은 1분이라고 판명해도되겟네요..

 

아무리잘숨어도 좀비유져들이 하나하나 다들여다보고가더군요..

 

좀비님들이 길치이거나 검사재대로안하면 저공식은 ㅂㅂ2 겟네요 ㅎㅎㅎ

 

해결책:그냥 아는분께 높은곳에올려달라그러고 좀비 샷건으로날려버리셈...

 

나:공식답:이런말도 있습니다..

 

"몰린곳에 있지말라!" 몰린곳에있으면 당하기쉬워집니다...

 

왜냐하면 뒷사람이변하면 "레이더에서 사라져버립니다.."

 

몰려있으면"인간이 밀집된곳은 전부 하얗게돼어있습니다.. 그러니 뒷사람이

 

숙주이면 무참이당해버리죠"

 

이것도 1분안애 다죽습니다..

 

해결책:그냥 같이다니지말구 혼자다니는게 최고..

 

다:공식답:무기가 CV-47 R60이라고해도 단체로덤비면 왼만해서는 좁은길아니면

 

1분안애 털리죠... 좋은말은

 

"너무가깝게 쏘지말고 탄창다될때 충분희거리를 잡아서 장전..."

 

특히 소좀(소녀좀비)가 제일안맞죠... "몸이작아서 CV로는 근접공격입니다..."

 

해결책:더스트에서 대테러리스트 시작지점... (인간유져들 제일잘모이는곳)

            그리구 비행기맵 (환풍구) 정도네요!!

 

 

 

 

 

 

 

이정도로끝입니다....

 

 

-출저:만화"사막에서살아남기".블로그주인:드래곤-

 

1.만화는 왜껴요.. 마의3공식은 딴분이지었어요..

 

 전 만화에서봤기때문에... 어느사람이정했는지 모르겟네요....

 

  "아시는분은 쪽지날려주세요!!!!"

 

 뎃글좀 달아주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