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인게시판 판타지편★/『자유적 게시판』

우한 폐렴(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환자가 늘어나는걸 애니로 보여드린다면?

드래곤아카즈킨 2020. 2. 3. 08:23


안녕하세요 이 블로그를 운영중인 "P.T.W.D.K (드래곤)"입니다.


바이러스의 퍼지는 속도는 중국은 엄청난데 한국은 조금조금식 늘어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2주가 지나면 또 다른 감염자가 효력을 발할 것이며 다른 사람을 감염시킬 것 입니다.


그게 누가 될지는 모릅니다.

---------------------------------------------

https://youtu.be/pM2KA--GnYQ?t=2m47s


애니의 이름은 헬싱입니다.. "헬싱 아카드, 세라스 빅 토리아"애니 덕후라면 잘 아실 캐릭터 입니다.



일종에 구울이 어떻게 늘어나는건지 잘 보여주는 사례인데요 그렇다고 그런 죽은사람이 되 살아나는 바이러스가 아닌 현실이지만 바이러스 감염자가 몇명을 감염시키고 그 감염자가 또 다른 감염자를 감염시키는 그런 수준으로 본다면.



영상속에서도 그러하다고 봐도 무방할 것 같네요.




1명의 감염자가.. 



두명을 감염시키고.


두명의 감염자가 네명을 감염시키고 계속늘어가는 순서..



계속 퍼져가는 우한폐렴(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대한민국에서도 자신의 몸을 잘 돌보도록 하시고 자유라는 잣대로 개인의 이기심으로 아프면 돌아다니지 마시고 병원이나 보건소나 관련 행정기관에 통보하시는게 낫다고 봅니다.



과잉적인게 낫습니다.


누군가는 피해를 볼 수 있습니다 신체적 피해와 경제적 피해를 남기는 것 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