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탐방★/『사진 보고서』

잠실의 복권명당에 가보다.

드래곤아카즈킨 2019. 7. 31. 21:02

안녕하세요 이 블로그를 운영중인 "드래곤(P.T.W.D.K)"입니다.


오늘도 복권당첨 1등을 노리려 열일, 열수색중 입니다.

-------------본론-----------


서울시내 2번째(?) 명당 잠실 8번가판대 입니다.


일단, 날도 비가 올듯 말듯한 느낌이라... 우산들고 열심히 돌아다녔죠.


이곳에 온 이유는 무엇인지 궁금해 하시는데요 로또를 위해서 아니라 스피또 1등 정찰을 하고 있었습니다.


물론, 결과는 비참했지만..


잠실하면 롯데존이죠.. 사방이 롯데건물이라.




8번 출구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오거나 계단을 타고 올라오면 바로 앞에 복권방이 있습니다.


잠실은 노는사람 반, 쇼핑객 반, 그리고 소수의 복권투어차 온 사람도 있을것이라 믿습니다.



로또복권 1등이 11번째, 2등이 44번째 달리고있습니다.


일단, 스피또 1000짜리 2장 구입했는데.. 음.. 결과는 그닥 좋진 않았다네요~!


2016.12. 준공이 된 타워입니다.


정말 높죠~ 저는 이것을 생각 했습니다.


롯데타워는 마치 데드스페이스 마커 같은 느낌이랄까요 ㅋㅋㅋ



스피또 1곳만 하기 그렇잖아요~ 여러군데 보이는 곳 마다 돌면서 샀습니다.


결과는 침묵이네요~ 이럴때 1~2등 맞았으면.. 데헷.


다음을 기약 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