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인게시판 판타지편★/『자유적 게시판』

구두신고 오래 서 있는 대형마트 사람들이 공감하는 것.

드래곤아카즈킨 2018. 5. 23. 21:40

안녕하십니까 이 블로그를 운영중인 "드래곤(P.T.W.D.K)"입니다.


오래서 있는 직업들 많죠... 하지만 오래 서있으면 아픈게 어딘지 다들 공감할 것입니다..(물론 아닌분도 있음을 사람마다 틀림이 있음을 알립니다.)


근데 구두 찾으러 여기 오시는분도 계시는데..., 오랫동안 신어도 안 아픈 신발은 없습니다.. 정말 좋은 신발도 오래신다보면 발바닥 쿠션이 다 눌려서.. 그냥 압축됩니다. 신다 신다 보면 납작해서 폭신함도 잃게되죠!

------------------------------------------------------------------



1. 오랫동안 근무하다 보면 아픈곳이 마련이지만 제일 아픈곳을 올려봅니다.



첫 번째: 구두를 신고 오래 서서 일한다면 제가 누르는 곳은 구두를 신고 일하다보면 앞으로 살이 쏠리니까 좀 경직된 느낌이 나죠.




두번 째: 뒷꿈치의 정면에서 주먹으로 내려치면 아픕니다.. 아무래도 딱딱한 신발을 자주신고 일하다보니 제일 고통을 당하는 곳이지요... (막 치면 아파서 어쩔줄 몰라했습니다.. 그래도 시원해요^^)


발바닥의 전체가 충격 그 자체죠.. 잘때는 압박을 해주면 편하고 그냥 두면 뭔가 불편하구요..



세번 째: 무릎의 십자인대 쪽.. (무릎에서 장단지로 이어지는 근처 근육 뭉침..)


오래일하고 집에서 씻고 쉬면서 가족에게 눌러달라 하면 엄청 시원할겁니다.. (아프기도 하고 시원하고 ㅋ)



네번째: 무릎... 일단 눌러도 통증을 풀 수 없습니다.. (정형외과의 물리치료 기기말곤..)일단 물리치료 받으면 좀 시원할겁니다.




제가 이곳에 저걸 올린 이유가 저런곳이 중심으로 아프다는 것 이지요... 일단... 무릎은 정말 누를 근육이 없고 뼈 뿐이니까.. 눌러도 해소가 안되니 정형외과서 치료 받읍시다.


특히나 무릎 뼈 내부가 아픔...


서있는 직종은 서서일하니까.. 잘때도 아빠다리하면 정말 편한게 흠이라죠 ㅠㅠ(진심 오래 일하면 다리를 높게 해두어도 효과가 없어요 ㅠㅠ



네번째: 아킬레스건 윗쪽 발목.. 저곳도 아픈곳 중 하나입니다.



무튼 오래서 있다보면 엄펑 아픈곳입니다.


그 외에는.. 아무래도 구두를 신고일하다 보니... 잠을잘때 이불이나 동생이나 가족에게 부탁해서 발바닥 깔아뭉게달라고 하면 아픔이 조금은 가시더라구여... (물론 가족은 불편하겠지만...)



그 외에는 정형외과 물리치료 말곤 답 없다고 봅니다.


특히나 발바닥의 근육들이랑 무릎관절 부분은.